시알리스-처방없이 구입가능

바아그라

비아그라 구입
최고인기의 발기부전치료약💯

시알리스

사알리스 구입
더 강한 발기를 얻고 유지할수있는약👍

프릴리지

프릴리지 구입
세계 최초 경구용 조루증치료제✨

레비트라

레비트라 구입
복용 후 기다릴 필요가 없는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시알리스남성의 성기능 문제(발기 부전 또는 발기 부전-ED)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성적 자극과 함께, 시알리스는 남성이 발기를 얻고 발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음경 으로의 혈류 를 증가시켜 작동합니다. 시알리스는 또한 전립선 비대증 ( 양성 전립선 비대증 – BPH )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소변의 흐름을 시작하기 어려움, 약한 흐름, 자주 또는 급하게 배뇨해야 할 필요성과 같은 BPH 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밤중에 포함). 시알리스는 전립선 과 방광 의 평활근을 이완시켜 작용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이 약은 성병 ( HIV , B형 간염 , 임질 , 매독 등)을 예방 하지 않습니다 . 라텍스 콘돔 사용과 같은 ” 안전한 성관계 “를 연습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 은 의사 또는 약사 와 상담 하십시오.

시알리스 사용법

시알리스 복용을 시작하기 전과 리필을 받을 때마다 약사 가 제공한 환자 정보 전단지를 읽으십시오 . 질문이 있으면 의사나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의사의 지시에 따라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이 약 을 입 으로 복용하십시오. 하루에 한 번 이상 시알리스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제조업체는 이 약을 통째로 삼키도록 지시합니다. 그러나 많은 유사한 약물(즉방성 정제)은 분할/분쇄될 수 있습니다. 이 약을 복용하는 방법에 대한 의사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복용량은 귀하의 건강 상태, 치료에 대한 반응 및 귀하가 복용 할 수 있는 기타 약물 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용하는 모든 제품( 처방약 , 비처방약 및 약초 제품 포함)에 대해 의사와 약사에게 반드시 알리십시오 .

BPH 의 증상을 치료하려면 의사의 지시에 따라 일반적으로 하루에 한 번 이 약을 복용하십시오. BPH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이 약과 함께 피나스테리드 를 복용하고 있다면 이 약을 얼마나 오래 복용해야 하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발기 부전-ED를 치료하기 위해 시알리스를 처방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의사는 시알리스를 복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것입니다. 복용량은 복용 방법에 따라 다르므로 의사의 지시를 정확히 따르십시오. 첫 번째 방법은 필요에 따라 일반적으로 성행위 최소 30분 전에 복용하는 것입니다. 성적 능력에 대한 시알리스의 효과는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두 번째 방법은 하루에 한 번 정기적으로 시알리스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복용하면 복용 사이에 언제든지 성행위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ED와 BPH 를 모두 치료하기 위해 시알리스를 복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하루에 한 번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복용 사이에 언제든지 성행위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BPH, ED 또는 둘 다에 대해 하루에 한 번 시알리스를 복용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복용하여 최대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기억을 돕기 위해 매일 같은 시간에 복용하십시오.

상태가 개선되지 않거나 악화되는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