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프릴리지 구매

프릴리지란?

프릴리지는 조루 치료에 사용되는 정제입니다. 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 또는 SSRI라고 하는 의약품 그룹에 속하는 활성 성분인 다폭세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8~64세 남성의 조루 치료에 사용됩니다. 프릴리지는 너무 일찍 사정하고 더 오래 지속되기를 원하는 남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프릴리지는 어떻게 작동합니다까?

Priligy는 SSRI(short-acting optional serotonin re-uptake inhibitor)인 활성 성분 dapoxetine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세로토닌은 사정 속도와 기타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호르몬입니다. Priligy는 신경계의 세로토닌 수치를 높여 사정을 유발하는 뇌로 보내는 신호를 늦춥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오래 지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riligy가 작동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Priligy는 복용 후 약 1시간 후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므로 섹스를 원할 때 1~3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그보다 조금 더 일찍 또는 늦게 효력을 발휘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이는 지극히 정상입니다.

Priligy는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프릴리지는 조루에 매우 효과적인 치료법이며, 이를 시도하는 남성 10명 중 8명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임상 연구 에 따르면 프릴리지는 조루가 있는 남성의 경우 상당한 개선으로 이어지며 최대 3배 더 오래 지속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릴리지 복용 방벙

Priligy의 일반적인 복용량은 30mg 정제 1개이지만 의사는 이것이 안전한지 논의한 후 이를 60mg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성관계 1~3시간 전에 타블렛을 복용해야 합니다. Priligy는 24시간에 한 번 이상 또는 매일 복용할 수 없습니다. 정제를 입으로 가지고 물 한 컵과 함께 통째로 삼키십시오.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프릴리지 복용 시기

섹스나 성행위가 예상 

되기 1~3시간 전에 Priligy를 복용하십시오 . 24시간 동안 또는 매일 한 번만 복용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Priligy를 가지고 갈 것인가통상적인 용량은 30mg이나 필요에 따라 60mg까지 증량할 수 있다. 의사가 정확한 복용량을 처방할 것이므로 더 높은 복용량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Priligy는 얼마나 오래 복용해야 합니까?

조루로 인해 프릴리지가 필요한 경우 장기간 복용할 수 있지만 6개월마다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프릴리지를 처음 복용하기 시작하면 복용 4주 후 또는 6회 복용 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또는 복용량을 변경할 필요가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