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낄때 반응


프릴리지 구매

프릴리지 구매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낄때 반응

여성의 오르가즘 징후: 음핵의 부종 및 돌출, 자궁과 질 괄약근의 리드미컬한 수축, 질 분비물의 증가, 일시적인 근육 경직, 비자발적인 고함 또는 신음 . 오르가즘 후 여성은 남성처럼 오르가즘에서 즉시 물러나지 않고 종종 여전히 취합니다. 일부 여성은 오르가즘 후에 근육이 약해지고, 일부 여성은 오르가즘 후에 에너지가 넘치고 장밋빛 피부를 갖게 됩니다.

유두를 세게 자극해도 괜찮을까?

폭스뉴스에서는 “유두의 자극만을 통해서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여성들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 부위는 매우 예민하기 때문에 너무 세게 자극하는 것은 좋지 않다. 너무 세게 자극해서 헐게 되면 2차 감염으로 인해 염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과도한 자극에 의해 프로탁틴이라는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면 마치 모유가 나오는 것 같은 젖흐름증(galactorrhea)이 발생할 수 있고, 월경주기가 불안정해지며 심할 경우에는 월경을 멈추게도 하므로 조심해야 한다.

‘G-스팟’은 과연 존재할까?

1950년, 독일의 산부인과 의사 그라펜베르크(Grafenberg)는 질 내부에 ‘G-스팟’이라는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그의 이름 첫 글자를 따서 이름이 붙여진 G-스팟은 음핵과 더불어 성적 쾌감을 잘 불러일으키는 곳으로알려져 있다.

G-스팟은 남성의 전립선에 해당하는 부분으로 볼 수 있다.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을 하면 크기가 커지면서 오르가즘을 느낄 때 사정이 일어나기도 하는 장소다. 그 실존여부에 대해서 논란이 있었지만, 2008년 이탈리아 라퀼라대학교 연구팀에 의해 G-스팟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질 입구에서 2~5cm 떨어진 곳에 작게 볼록 튀어나와있으며 여성의 60%정도가 G-스팟을 갖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여성 오르가즘의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질이 바깥쪽 1/3 부근에서 팽창하고 강하게 수축하기 시작함

2. 질이 수축할 때 0.8초에 한 번, 최대 약 18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3. 호흡과 심박수가 2배 이상 증가

4. 혈압이 정상보다 3분의 1 정도 높아졌습니다.

5. 소리를 낸다 (경우에 따라)

6. 성적 홍조의 분포와 밀도가 최고점에 도달합니다.

7. 신체 여러 부위의 강한 근육 수축 빈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