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는 발기 치료제일 뿐만 아니라 생명을 구하는 약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비아그라가 발기 부전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이 무엇이며 무엇을 치료할 수 있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비아그라는 처음에는 비아그라(학명: 실데나필)와 동의어였으며, 나중에 다른 유사한 약물의 개발 및 적용으로 인해 포스포디에스테라제 5형 억제제(PDE5-I, 집합적으로 비아그라)라고 합니다.

비아그라의 작용 기전은 인체에서 5형 포스포디에스테라제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내 산화질소의 방출을 자극하여 평활근 세포가 혈관을 이완시키고 확장시켜 평활근을 이완시키는 것입니다. 해면체와 해면체 울혈.발기 정도를 높이고, 발기 부전(ED)의 치료, 임상 적용 효과가 좋다. 작용 기전의 관점에서 보면 중추신경계에 영향을 주어 성적 흥분을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수로를 넓혀 음경에 더 적절한 혈액 공급을 허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비아그라는 최음제나 최음제가 아니며 필요에 따라 복용하면 중독성이 없습니다.

비아그라가 처음 개발되었을 때는 생물학적 활성 물질인 산화질소를 방출하여 심혈관 평활근을 이완시켜 혈관 확장 및 심혈관 질환 완화의 목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했지만 효과는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뜻밖에도 발기부전 개선에 상당한 효과가 있음을 발견하여 발기부전 치료제가 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비아그라가 발기력을 개선하면서 조루 치료에도 일정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임상적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불임 여성 환자의 경우 비아그라 치료가 여성의 자궁 내막 상태를 개선하고 임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임상적으로 밝혀졌습니다.

비아그라는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폐혈관을 확장시켜 폐고혈압 치료의 표적 치료제로 활용하는 등 치료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폐동맥고혈압은 안정시 측정된 평균 폐동맥압이 25mmHg 이상인 것을 말하며, 이는 환자에게 우심부전 및 사망까지 이를 수 있다. 현재 국내 시판되는 폐동맥고혈압 치료제는 모두 수입품으로 고가이며 월 치료비가 수만 위안에 달한다. 비아그라 치료 후 폐동맥 혈관을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폐동맥압을 낮추며 우심실의 수축성을 향상시키고 전신 순환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폐 혈관 리모델링 및 폐 순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실데나필로 대표되는 phosphodiesterase type 5 억제제는 임상적으로 다양한 폐동맥고혈압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으며, 동일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많은 폐고혈압 환자에게 비아그라는 생명을 구하는 약물입니다.

비아그라는 많은 질병에 효과가 있는데, 이 질병을 앓고 있는 동안 약을 사서 복용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물론 아니오입니다. 비아그라는 주로 혈관에 작용하여 항고혈압 효과가 있으므로 사용 시 다른 약물과의 상호작용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환자가 항고혈압제를 복용하는 동안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경우 저혈압을 예방하기 위해 용량을 적절하게 줄여야 합니다. 따라서 비아그라를 구입하여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시고 자신의 상세한 상태를 알려주셔야 합리적이고 안전한 약을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약에는 부작용이 있으며 비아그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가장 흔한 이상반응은 두통, 안면홍조, 소화불량, 근육통이며 코막힘, 설사, 현기증, 발진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일시적이며 일반적으로 약물 중단 후 저절로 사라집니다.

남성도 비아그라를 발기용으로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섹스의 목적을 더 잘 달성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정서적 투자와 기술 놀이로 시각 및 청각 자극, 키스, 만지기 등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특정 성적 자극이 필요합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