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비아그라 먹으면

주요 내용:

  • 발기 부전 (ED)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만 나이가 들수록 경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 실데나필(비아그라), 바르데나필(레비트라), 타다라필(시알리스)과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는 홍조와 두통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술과 함께 사용하면 악화될 수 있습니다.

  • 일부 발기부전 치료에는 약물이 필요하지 않으며 술을 마시는 동안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발기 부전 (ED) – 발기를 하거나 유지하기 어렵게 만드는 상태 -는 미국에서 3천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성 문제입니다. 성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성관계 중 문제가 있는 경우 의료 제공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또한 발기부전은 고혈압 이나 당뇨병 과 같은 다른 기저 질환 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

발기부전이  발생할 가능성은 나이 가 들수록 높아지고 흡연이나 약물 남용과 같은 생활 습관 요인 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약물 및 건강 상태 도 ED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이 있는 경우 도움을 위해 비아그라(실데나필)와 같은 약을 처방받았을 수 있으며 복용하는 동안 술을 마셔도 괜찮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음주가 발기부전 환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와 어떻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술마시면 발기 부전 환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어떤 사람들은 섹스하기 전에 더 편안하게 느끼기 위해 알코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술 한두 잔은 기분을 좋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행동하기 전에 지나치게 탐닉하면 잠재적 으로 발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의 경우 이러한 문제 가 더 자주 발생하고 결국에는 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발기부전이 있는 경우 술을 마셔도 발기를 하거나 유지하기가 더 쉬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알코올은 중추신경계(CNS) 억제제 이기 때문에 뇌 신호를 늦출 수 있습니다. CNS 는 발기에서 중요한 역할 을 하므로 이러한 신호를 늦추면 잠재적으로 발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알코올은 발기부전에 기여할 수 있는 건강에 다른 영향 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체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낮추고 신경, 심장 및 혈관에 영향을 주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를 알코올과 함께 복용할 수 있습니까?

비아그라( 실데나필 )는 발기부전 치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그것은 포스포디에스테라제 5형(PDE5) 억제제라고 하는 약물 종류의 일부입니다. 발기부전에 사용되는 PDE5 억제제 의 다른 예로 는 타다라필 (시알리스), 바르데나필 (레비트라, 스탁신) 및 아바나필 (스텐드라)이 있습니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알코올은 잠재적으로 ED 를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기를 유지하거나 유지하기 위해 비아그라와 같은 약을 복용하는 경우 알코올이 그 효과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경우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거나 아예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약물을 알코올과 함께 복용하면 약물이 제대로 작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홍조 및 두통과 같은 부작용이 잠재적으로 악화 될 수 있습니다.

한두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비아그라와 같은 약과 함께 한두 잔을 마시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코올이나 비아그라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더 민감하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요인 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령 , 복용 중인 다른 약물, 복용량과 같이 조합을 더 해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동안 음료를 마시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